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12월7일 전주KCC VS 원주DB 국내농구 KBL 남농 예상결과 남자농구

 

 

 

전주KCC VS 원주DB 남자농구 남농분석

# 핵심 기록

* KCC, 10승 6패
* DB, 4승 13패
* 올 시즌 첫 맞대결, KCC가 원정에서 85-69 승리

# 주요 부상자

KCC : 없음
DB : 윤호영

KCC는 골밑폭격기 타일러 데이비스의 활약에 힘입어 매 경기 상대보다 더 많은 공격권을 얻고있고, 최근 들어서는 송교창과 이정현의 야투감각이 올라오면서 상대와 격차를 벌리는 힘이 점차 강해지고있다.
11연패를 허용했던 DB는 두경민과 허웅의 야투폼이 되돌아왔고, 김종규까지 복귀하면서 직전 SK전에 긴 연패로부터 탈출했다.
물론 이어진 KT전에 패하며 연승에는 실패했지만, 휴식기 동안 두경민-김종규가 좀 더 정상적인 폼으로 되돌아오며 정상적인 출전시간을 기대해볼 수 있다. 두 팀 모두 휴식기 이후 첫 경기에서 패한 뒤 백투백 일정이다.
DB는 최근 기준 3점 성공률이 40%를 넘기며 허웅-두경민-김영훈의 손끝이 뜨겁다.
두 팀간 첫 맞대결에서는 리바운드 39-31로 앞섰던 KCC의 완승이었다.
그러나 DB도 김종규의 복귀 이후 제공권에서 아주 밀리지는 않고있으며, 녹스-존스 역시 용병교체설이 나온 뒤 첫 경기에서 좀 더 나은 기량을 보인바 있다.
외곽성공률에서 워낙 큰 차이를 보이고있기 때문에, DB가 리바운드에서 어느정도 열세더라도 화력으로 변수를 만들어낼 수 있는 힘이 충분해보인다.
현재 순위에 비해서는 전력차이가 적을만한 경기.
핸디캡 승부를 추천한다.

 

 

 

 

오늘 다른 경기 스포츠리뷰와 예상 결과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오세요~

 

링크 바로 가기